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10월5일 목요일 자이브 배우기

by 아이니모 2023. 10. 5.
반응형

 

어제 비가 제법 많이 왔었는데 역시나 오늘 기온이 뚝 떨어졌다.

아침에 등교하던 막내가 다시 들어와  춥다며 겉옷을 다시 챙겨 입고 갈 때만 해도 그런가 보다 했는데

웬걸 초겨울 바람이 분다. 게다가 오늘 생전 입지도 않는 치마를 입고 나섰더니 다리가 시릴 지경이었다.

 

오늘 매점일의 주요할 일은 아이들 체육복 제고 정리와 결재를 해 주어야 하는 날이다.

점심시간 이후에  재고파악을 시작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렸다. 

두드림 시간이 되어 일단 서류 정리는 내일 해야 되겠다 싶어  매점 마감을 하고 나왔다.

 끝나고 바로 옷을 갈아입고 장을 보려  했는데 시간이 촉박해서 고기만 좀 사서 서둘러 집에 왔다.

저녁을 일찍 해서 먹고 스포츠 댄스 3분기 야간 수업이 있는 날이라  옆동네 주민센터를 향했다.

수업내용은 자이브와 사교댄스라고 한다.  가만 보니 여기 대부분 회원님들은 거의

오래 다니신 분들인지 다들 잘하신다. 남녀 비율은 1대 4 정도로 여사님들이 훨씬 많다.

나포함 두 명만 초짜다. 뒤에서 스텝 연습만 하라고 한다.

혼자 자이브 스텝 연습만으로도 재밌었다.  쉬는 시간에 이 수업 선임인 것 같은 여사님이 감사하게도 다음 수업에 일찍 와서 같이 연습하자고 하신다.

이곳 강사님 지도 스타일은  별말씀이 없이 아주 편하게 수업하신다. 수업 분위기도 차분하니 적응하기 좋은 분위기다.

이 공간과 사람들이 다 처음이라 낯설었지만 담 시간에는 좀 더 편하게 갈 수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