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2월27일 최근 가장 후회한 일

by 아이니모 2023. 2. 27.
반응형

오늘 부터 글쓰기를 시작할려고 한다. 지금까지 정리 하지 못했던 책들을 다시 읽으면서 블로그 글쓰기를 하려고 했다 

그런데...한권 정리 하는 시간이 너무 많이 걸린다 

두번 읽을 때는 처음 읽을 때 보다 더 많은 지혜를 준다. 이해되지 않고 넘어간 내용들이 이해되는 내용들이 많다.

그래서 다시 읽게 된다. 오늘은 그릿과 소립자 책을  다시 읽게 되었다.  다시 읽으니 더 재미가 있다. 세번 네번 읽을 때마다 더  재미있을 것 같은데 말이다....

글쓰기는 또 내일로 미뤄진다.

점심때 건강 식품 회사 에서 자꾸 전화와 문자가 와서 지난 번 건강 식품 남은 것을 받을 려고 전화를 했다. 그리고 더이상 말을 하지 말았어야 했는데 내가 오십견이 있다고 하는 바람에 관절에 좋은 것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좀 이야기를 듣다가 나도 모르게 주문하게 되었다. 백만원이 넘는 금액이다. 전화를 끊고 정신을 차려 보니 후회가 급 밀려온다. 멘탈이 나갔었다. 일년치라고 하지만 그 많은 것을 한번에 사지 말아어야 했다. 이래서 내가 전화를 그렇게 안 받았는데 말이다. ㅋ 하지만 효과가 좋다고 믿어 보고 내관절 건강을 위해서 잘 먹어둬야 싶다. 10시까지 도서관에 있다 왔더니 아이들이 저녁준비 해놓은 것도 먹지 않고 있다. 10시가 넘어어야 배가 고프다며 간식거리를 먹고 있다.

아랑곳하지 않고 잘 준비를 마쳤다. 내일도 즐겁고 알찬 하루를 맞이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