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3월 9일 동행복권 1등 당첨 시각화

by 아이니모 2023. 3. 9.
반응형

나는 오늘 복권을 구입하라는 내면의 소리를 들었다. 나는 다행히 복권을 살 수 있는 현금도 갖고 있었다.

오전에 집안일을 모두 끝내고 가벼운 마음으로 복권방으로  오늘 복권방에는 푸근한 게 생긴 주인아주머니가 찬송가를 듣고 있었다.

나는 오늘 무슨 복권을 살까 고민하다. 동행복권을 사기로 했다. 이복권은 일주일 동안 시각화 하는 것이 더 신나고 재미있게 할 수 있어서 좋아한다. 동행복권 2매를 구입했다. 주인아주머니가 당첨되세요 라면 상냥하게 인사를 건넸다. 나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하고 기분 좋게 도서관을 향했다. 

오늘도 좋은 책을 읽고 글을 쓰고 저녁때가 되어 집으로 돌아왔다.

아이들도 모두 맛있게 저녁을  먹었고 나는 정리를 빨리 끝내고 방으로 들어왔다.

거실 밖에 아이들이 조금 시끄럽게 했지만 이 공간은 고요하다. 나는 조용히 눈을 감고 오늘 산 복권을 가만히 보았다.

번호를 확인하고 눈을 감고 복권추첨 방송을 시각화한다.

젊잖고 목소리가 다정한 남자 아나운서가 추첨을 시작합니다  라는 말과 함께 장난감통 같은 기계가 조금만 공들을 마구 섞이면 올라온다. 

이제 일의 자리에 카메라가 집중된다. 내가 생각한 8번 공이 어느 사이 쏙 들어간다. 어~  다음은 두 번째 십의 자리통이 보인다. 공들이 튀기 듯 올라온다. 나는 9번이라고 생각했다. 순간 9번 공이 쏙 들어간다. 나는 조금 마음이 급해지고 심장이 뛴다. 세 번째 자리 공들이 끓어오듯이 올라오고 내려간다. 나는 다시 8번을 외쳤다. 어느 한 공이 올라 들어간다. 자세히 보이지 않는다. 아나운서가 아 이번에도 8번입니다.라고 외친다. 대박  세 자리 모두 맞았다. 나는 더 가슴이 뛰고 더욱더 집중한다. 이번에는 7번이 되어야 한다. 나는 집중해서 번호를 응시하면 칠칠칠을 생각했다. 드디어  공이 들어간다. 이번에도 내가 생각한 7번 공이다. 오 대박  미쳤다. 심장이 마구 뛴다. 손에서 땀이 난다. 숨소리가 가빠진다. 다시 정신을 가다듬는다. 2번이다. 다시 집중해서 2번 공을 상상했다. 공들이 마구마구 섞인다. 나는 뚫어져라 처다 보면 2번 공이 꽂히는 것을 상상했다. 이제 공이 들어갔다. 잘 보이지 않는다. 이때 2번입니다.라는 소리가 들린다. 전기를 맞은 듯 살짝 정신이 아득하다,  지금까지 모두 다 맞았다. 이제 나의 소망이 이루어지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내가 믿었던 진동의 법칙과 끌어당김의 법칙을 100% 믿음으로써 얻는 결과를 보고 있다. 나는 가슴이 더 두근 거린다. 식은땀이 나고 숨을 몰아 쉰다. 이번에 마지막번호만 맞으면 나는 1등 복권당첨자가 된다. 내가 그동안 시각화한 나의 미래가 떠오른다. 너무 떨린다.  마지막 내가 원하는 번호는 6번이다. 다시 집중한다. 몰입하여  6번 공이 들어가는 것을 본다. 6번 공이다. 머리가 띵하다. 뭐지??  야~~~~~~~~!!!!!!!!!  1등 복권당첨이다.!!!!!!  이제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다.~~~!!!!!!!!!!!!!! 나는 잠깐 얼떨떨하다. 다시 한번 떨리는 마음으로 내 번호를 확인한다. 맞다 627898!!!!!! 대박!!! 드디어 나는 1등 복권당첨의 주파수를 끌어당겼다. 나는 우리 집이 바뀌는 모습을 상상했다. 이제 당연하게 상상할 수 있다. 나는 너무 좋아 방에서 마구 뛰었다. 대박 대박 대박 내가  1등  복권당첨자라니 1등 당첨 1등 당첨 1등 당첨이다. 나도 1등 당첨으로 삶을 재밌게 살 수 있다. 이제 입고 쓰고 먹는 거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다. 나는 나의 이 기쁨을  일단 진정시키기로 한다. 하지만 두근거리는 심장은 한동안 진정되지 않는다. 심호흡을 한다. 하나 둘하나 둘 호흡에 집중한다. 이제 어떻게 해야 하나  남편에게 전화를 한다. 언제 오냐고 했더니 집 앞이라고 한다. 감정표현이 없는 남편에게 말을 해야 하나 잠깐 생각해 본다. 반응이 어떻게 나오든지 일단 말을 해보기로 한다. 반응은 얼떨떨한 표정을 지으며 핸드폰을 열어 확인을 한 뒤에 얼굴이 환해진다. 오랜만에 보는 남편의 웃는 얼굴이다. 내일 아침 농협본점에 가기로 했다. 오늘 밤에는 잠이 오지 않을 것 같다. 아직도 가슴이 뛰고  얼굴이 화끈 거린다. 정말 이루어진 것이다.  정말 이루어졌다. 정말 이루어졌다. 정말 이루어졌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