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일상다반사

12월13일수요일. 건강한 매점생활.

by 아이니모 2023. 12. 13.
반응형

오늘 3,4교시 사회경제적 수업이 있었다. 3-4반 아이들이 교실에 들어오는데 오자마자 자는 아이들도 있고 또 열심히 참여하는 아이들이 있다.  오늘 주 강의 선생님은  학부모 대표 엄유미 샘이었는데  아주 수업을 자신감 있게 잘 이끌어 나갔다.

그리고 수업을 즐기는 듯했다. 보기도 좋았고 부럽기도 했다.  게임으로 아이들을 깨우기도 하고 적절히 유머도 쓰면서 수업분위기가 좋았다.

어제처럼 같은 형식으로 수업이 진행되었는데  우리 조에는 여학생 학명이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 좋은 점도 있었지만 나머지 아이들은 그냥 반응 없이 따라가는 것을 보니 조금 안타까운 마음도 들었다. 

 

수업 후에 도서관 견적서를 보내고 세금계산서와 바닥난 물건을 주문하고 올해 조합이익금에서  200만 원의 장학금을 학교로 보냈다. 그리고 오늘 같이 사경수업한 엄마들과 수다를 떨고 보내고 하며 바쁘게 보냈다. 

하교시간이 지나고 4시가 넘어 1학년인 착한 준태와 넉살 좋은 인후가 학원시간에 맞추기 위해  조금 놀다가 돌아갔다. 간식도 사달라고 해서 사주었다. 아이들이 돌아간 뒤 매점문을 닫고 어둑해진 시간 집으로 돌아왔다.

 

요 며칠 아버지가 기운이 없어 보이더니 오늘센터도 결석하고  동생과 한의원에서 침도 맞고 감기약을 지어왔다고 한다.

하루 잘 쉬고 주무시고 다시 내일부터 잘 지내셨음 좋겠다. 

 

 

 

반응형

댓글